고객서비스헌장
공통서비스 이행표준
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
- 1
- 복장을 단정히 하고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- 2
- 항상 밝은 미소로 먼저 인사하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- 3
-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·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.
- 4
- 고객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불편한 점을 즉시 개선하겠습니다.
방문고객 응대자세
- 1
- 고객에게 먼저 반갑게 인사하고, 담당직원에게 고객을 안내하겠습니다.
- 2
-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에는 업무대행 직원이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- 3
- 업무대행 직원이 대신 처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용건을 정리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한 후 빠른 시간 내에 처리될 수
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.
- 4
- 몸이 불편하신 고객 방문시 미리 연락을 주시면 입구에서 맞이하고 민원사항을 최우선으로 처리하겠습니다.
전화고객 응대자세
- 1
- 전화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고 “감사합니다” 라는 인사와 함께 소속과 성명을 밝히며,
상냥하고 고운 말씨로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- 2
- 담당자에게 전화를 연결할 경우에는 전화번호를 안내하고 신속히 연결해 드리겠습니다.
- 3
- 통화가 끝났을 때에는 종료인사를 드리고 고객이 전화를 끊으신 후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.
고객 불편사항 처리자세
- 1
- 직원의 불친절이나 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 또는 피해를 입으신 경우 공사에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
이 경우 지체 없이 조사하여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- 2
- 불만사항 등으로 고객이 2회 이상 사업장에 다시 방문하실 경우 담당 팀장이 정중히 사과 드리고
관련 직원이 해당 민원을 최우선적으로 처리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.
- 3
- 민원처리나 전화상담 시 직원의 불친절로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는 관련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.
멀티스포츠센터
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
- 항상 복장을 단정히 하고 명찰을 패용하여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- 따뜻한 표정과 밝은 목소리로 반갑고 친근하게 인사하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.
- 고객의 말을 경청하고,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.
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관리
- 매일 수시로 실내·외 주변 환경을 점검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.
- 탈의실, 샤워장, 화장실 상태를 수시로 점검하여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.
- 월1회 이상 공기질 측정 및 개선을 하고, 전문업체를 통해 센터 전체의 방역·소독을 연 5회 이상 실시하여 쾌적한 실내
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. - 수영장 내 수온은 28℃~29℃를 유지하며, 매일 2회 이상 자체 수질측정을 실시하고, 반기별 1회 이상 외부전문기관에
수질측정을 의뢰하여 법정 기준치 이하를 준수하고 검사결과를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. - 볼링장은 기계정비를 철저히 하며 1일 2회이상 레인정비를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.
- 스쿼시장은 1일 3회 이상 코트청소를 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.
- 쾌적한 환경 유지를 위해 월1회 이상 ‘시설 정비의 날’을 운영하겠습니다.
안전관리
- 수영장에는 항상 안전요원 2명 이상을 배치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토록 하겠습니다.
- 수영장 실내외에 위험물 제거 등 안전점검을 철저히 하겠습니다.
- 반복적인 교육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,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.
-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전기·소방 등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·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,
정밀점검 등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관리에 힘쓰겠습니다.
예약관리·처리
- 예약(사용등록)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.
- 예약(사용등록) 관련 사항을 미리 공지하여 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예약(사용등록)에 관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에 공지하여 고객에게 불이익이 발생치 않도록 투명하게 관리하겠습니다.
- 시설 이용 시 경합이 있는 종목은 선착순접수 또는 추첨을 통해 공정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고객불편사항 처리
-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처리하고, 처리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- 직원의 불친절, 업무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시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하겠습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
- 시설에 관한 안내는 공사 홈페이지 https://sports.guriuc.or.kr:4433/multi/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.
-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 시설명 전화번호 FAX 멀티스포츠센터 031-550-8900 031-550-8909
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
- 시설은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고 물 절약실천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체육시설에서는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.
흡연 시 반드시 지정된 장소(흡연부스 등)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-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각 시설에 규정된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샤워실, 탈의실, 화장실 내 비품을 내 것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하여 다른 이용자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 주시기
바랍니다. -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고, 장애인 주차구역 등 지정된 장소는 해당자만 주차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국민체육센터
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
- 항상 복장을 단정히 하고 명찰을 패용하여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- 따뜻한 표정과 밝은 목소리로 반갑고 친근하게 인사하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.
- 고객의 말을 경청하고,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.
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관리
- 매일 수시로 실내·외 주변 환경을 점검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.
- 탈의실, 샤워장, 화장실 상태를 수시로 점검하여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.
- 배드민턴장은 1일 1회 이상 코트청소 및 환기를 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.
- 게이트볼장은 적절한 환기를 하여 쾌적한 실내공간을 유지하겠습니다.
안전관리
- 반복적인 교육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,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.
-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전기·소방 등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·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,
정밀점검 등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관리에 힘쓰겠습니다.
예약관리·처리
- 예약(사용등록)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.
- 예약(사용등록) 관련 사항을 미리 공지하여 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예약(사용등록)에 관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에 공지하여 고객에게 불이익이 발생치 않도록 투명하게 관리하겠습니다.
- 시설 이용 시 경합이 있는 종목은 선착순접수 또는 추첨을 통해 공정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고객불편사항 처리
-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처리하고, 처리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- 직원의 불친절, 업무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시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하겠습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
- 시설에 관한 안내는 공사 홈페이지 http://www.guriuc.or.kr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.
-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 시설명 전화번호 FAX 국민체육센터 031-550-3765 031-550-2966
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
- 시설은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고 물 절약실천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체육시설에서는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.
흡연 시 반드시 지정된 장소(흡연부스 등)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-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각 시설에 규정된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샤워실, 탈의실, 화장실 내 비품을 내 것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하여 다른 이용자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 주시기
바랍니다. -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고, 장애인 주차구역 등 지정된 장소는 해당자만 주차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구리시체육관
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
- 항상 복장을 단정히 하고 명찰을 패용하여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- 따뜻한 표정과 밝은 목소리로 반갑고 친근하게 인사하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.
- 고객의 말을 경청하고,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.
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관리
- 매일 수시로 실내·외 주변 환경을 점검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.
- 탈의실, 샤워장, 화장실 상태를 수시로 점검하여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.
- 체육관은 1일 2회 이상 바닥 청소를 하며, 적절한 환기를 하여 쾌적한 실내공간을 유지하겠습니다.
- 배드민턴장은 1일 1회 이상 코트청소 및 환기를 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.
안전관리
- 반복적인 교육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,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.
-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전기·소방 등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·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,
정밀점검 등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관리에 힘쓰겠습니다.
예약관리·처리
- 예약(사용등록)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.
- 예약(사용등록) 관련 사항을 미리 공지하여 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예약(사용등록)에 관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에 공지하여 고객에게 불이익이 발생치 않도록 투명하게 관리하겠습니다.
- 시설 이용 시 경합이 있는 종목은 선착순접수 또는 추첨을 통해 공정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고객불편사항 처리
-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처리하고, 처리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- 직원의 불친절, 업무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시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하겠습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
- 시설에 관한 안내는 공사 홈페이지 http://www.guriuc.or.kr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.
-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 시설명 전화번호 FAX 구리시체육관 031-550-3741 031-550-2808
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
- 시설은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고 물 절약실천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체육시설에서는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.
흡연 시 반드시 지정된 장소(흡연부스 등)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-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각 시설에 규정된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샤워실, 탈의실, 화장실 내 비품을 내 것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하여 다른 이용자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 주시기
바랍니다. -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고, 장애인 주차구역 등 지정된 장소는 해당자만 주차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왕숙체육공원
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
- 항상 복장을 단정히 하고 명찰을 패용하여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- 따뜻한 표정과 밝은 목소리로 반갑고 친근하게 인사하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.
- 고객의 말을 경청하고,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.
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관리
- 매일 수시로 실내·외 주변 환경을 점검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.
- 탈의실, 샤워장, 화장실 상태를 수시로 점검하여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.
- 축구장은 매일 2회 이상 청결 점검 실시하고, 테니스장은 매일 3회 이상 환경 점검을 실시토록 하겠습니다.
안전관리
- 반복적인 교육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,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.
-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전기·소방 등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·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,
정밀점검 등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관리에 힘쓰겠습니다.
예약관리·처리
- 예약(사용등록)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.
- 예약(사용등록) 관련 사항을 미리 공지하여 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예약(사용등록)에 관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에 공지하여 고객에게 불이익이 발생치 않도록 투명하게 관리하겠습니다.
- 시설 이용 시 경합이 있는 종목은 선착순접수 또는 추첨을 통해 공정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고객불편사항 처리
-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처리하고, 처리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- 직원의 불친절, 업무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시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하겠습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
- 시설에 관한 안내는 공사 홈페이지 http://www.guriws.or.kr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.
-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 시설명 전화번호 FAX 왕숙체육공원 031-550-3772 031-575-2963
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
- 시설은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고 물 절약실천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체육시설에서는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.
흡연 시 반드시 지정된 장소(흡연부스 등)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-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각 시설에 규정된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샤워실, 탈의실, 화장실 내 비품을 내 것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하여 다른 이용자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 주시기
바랍니다. -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고, 장애인 주차구역 등 지정된 장소는 해당자만 주차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구리토평가족캠핑장
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관리
- 매일 1회 캠핑 사이트 및 시설물 점검(야외 배전반, 사이트 콘센트 등), 청소(연못 및 주변 환경 정비 등)을 통해
언제든지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상의 상태로 책임 관리· 운영하겠습니다. - 매월 1회 환경 가꾸기의 날로 지정· 운영하여 시설물 내· 외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.
시민중심의 캠핑장 운영
- 인터넷 예악접수제도를 통해 효율적이고 투명하게 캠핑장을 운영하겠습니다.
- 캠핑장의 활성화를 기하고 다양한 이벤트 유치 노력과 자체 프로그램을 개발· 시행하겠습니다.
- 고객분들의 의견을 다양하게 수렴하고 운영방침에 균형있게 반영하여 시민중심의 캠핑장 운영을 도모하겠습니다.
- 유휴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편의시설을 설치하여 고객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.
안전관리
- 주 1회 소화기 점검 및 월 1회 시설 안전 점검을 실시하여 이용객들의 안전을 보장하겠습니다.
- 반복적인 교육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,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.
- 주·야간 캠핑장 순찰을 실시하여 시설물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보장하겠습니다.
- 하절기(7월 ~10월) 주 1회 캠핑장 전역 방역작업을 통해 이용객에게 쾌적한 캠핑장 사용을 보장하겠습니다.
고객불편사항 처리
- 캠핑장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처리하고, 처리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- 직원의 불친절, 업무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시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하겠습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
- 시설에 관한 안내는 캠핑장 홈페이지 http://www.guricamping.or.kr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.
-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 시설명 전화번호 FAX 구리토평가족캠핑장 031-550-3788 031-556-3788
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
- 시설은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고 물 절약실천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캠핑장에서는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.
-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각 시설에 규정된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주차장은 사이트 당 차량 1대만 가능하니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행정복지센터
친절하고 신속한 커뮤니케이션
- 전화벨이 3회 울리기 전에 받고, 소속과 성명을 밝히겠습니다.
- 방문·유선 고객의 말씀을 경청하고 기록하며 복창하여 정확성을 높이겠습니다.
-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에 힘쓰고 보존 목적 상실·기간 경과시 즉시 폐기하겠습니다.
- 접수된 민원은 최대 5영업일 이내에 진행 및 처리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.
- 센터에 관한 안내는 공사 홈페이지 guriuc.or.kr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- 기타 문의 사항은 031)550-3759(운영본부), 3758(주차장)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투명하고 성실한 대관 운영
- 최대 다수 고객이 공평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음향·조명 등 부대시설 품질을 잘 관리하여 고객의 행사가 성공적이고 만족스럽게 치러질 수 있도록
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.
편안하고 쾌적한 주차공간 제공
- 모든 요금 수납, 추첨, 입·출차 기록을 전산으로 투명하게 관리하겠습니다.
- 매일 3회 이상 주차장 내 지장물을 제거하여 차량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, 관제설비를 수시로 점검하여
안전하고 쾌적한 주차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.
청결하고 안전한 시설 관리
- 정기적인 안전 교육을 통해 사고를 예방하고 유사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
- 공공 대피소로서 지역 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제고하는 데에도 힘쓰겠습니다.
- 각종 안전 검사를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고객 요청시 해당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.
고객 협조 사항
- 고객 여러분을 대하는 직원은 누군가의 가족입니다. 인격적으로 존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시설물을 청결하게 사용하시고 에너지 절약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따라 건물 내외에서 절대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.
- 주차 요금 감면 차량은 해당 증빙 요구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건물 및 주차장의 도난·분실은 본 센터가 책임지지 않으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공영주차장
일반사항
- 매일 1회 이상 주차장을 청소하고 근방 지장물을 제거하여 차량진입을 원활하게 하고
차량파손의 우려가 없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. - 관제기 및 주차시설물에 대한 정기점검을 실시하여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
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- 주차관리원이 근무시간 중 부재중인 경우 주차장에 기재되어 있는 비상연락처로 전화주시면
10분 이내로 조치하겠습니다. - 시설이나 서비스에 대한 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홈페이지, 고객의 소리함, 전화, 팩스 등을 통하여
접수받고 신속하게 처리하여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.
노외주차장
- 출차 시 고객에게 공손하게 인사하며 주차요금의 정확한 확인과 고지를 통해 원활한 이용을 돕겠습니다.
- 정기권 이용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 혜택과 SMS 제공으로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노상주차장
- 주차시간과 요금을 자세히 설명하고 즉시 영수증을 교부하겠습니다.
- 주차장 운영시간 이후에 출차하신 경우 미납주차료 부과와 관련된 내용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
안내문을 부착하겠습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
- 시설에 관한 안내는 공사 홈페이지 https://guriparking.guriuc.or.kr:9443/park/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.
-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031)550-3753, 375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
- 각종 시설물을 깨끗하게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주차장 내에서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.
- 주차관리원의 안내에 따라 주차구획선 내에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이용요금 면제 및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고객은 해당카드나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
일반사항
- 단정한 복장 착용과 차량 청결유지 및 친절한 서비스 제공으로 쾌적하고 편안하게 이용하시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.
-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안전운행 생활화로 고객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습니다.
- 항상 밝은 미소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며 즐겁고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의
눈높이에 맞추어 일하겠습니다.
안전관리
- 매일 운전원 안전서약서 작성 및 차량관리를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겠습니다.
- 특별교통수단 차량의 정기검사 및 정비 등 안전점검을 철저히 하겠습니다.
- 반복적인 안전교육을 통해 사고를 예방하고, 사고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.
고객불편사항 처리
-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처리하고, 처리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- 직원의 불친절, 업무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시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하겠습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
- 센터에 관한 안내는 행복콜 홈페이지gurihappycall.or.kr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.
- 불친절이나 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문의·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행복콜 대표번호 1577-3659 로 연락하여
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
-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예약 전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- 운전원의 이용 안내(복지카드 제시, 탑승제한사항 등)에 따라 주시길 바랍니다.
- 취소 또는 예약변경을 원하시면 최소 2시간 전 본 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- 안전운행수칙(안전벨트착용, 음주탑승불가 등)을 준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- 운전원에게 폭행 및 폭언 등의 위법행위를 하실 수 없습니다.
- 기타 안전운행에 방해되거나 교통법규 위반을 강요하는 행위를 하실 수 없습니다.
구리한강시민공원
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관리
- 언제든지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상의 상태로 책임 관리·운영하겠습니다.
시민중심의 한강시민공원 운영
- 고객의 의견을 다양하게 수렴하고 운영 방침에 반영하여 시민 모두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한강시민공원이
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- 유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편의 시설을 설치하여 고객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.
안전관리
- 공원 내 이용 준수 안내판을 배치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겠습니다.
- 주기적인 교육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, 사고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.
고객불편사항 처리
- 시민공원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처리하고,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- 직원의 불친절, 업무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시 직원을 주의시키고 즉시 교육하겠습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
-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031)550-2107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
- 우리 모두의 공원을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공원 안에서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.
-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우리 시설의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종량제봉투 유통사업
방문고객 응대
- 용모를 단정히 하고 밝은 미소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- 방문하신 고객이 기다리시는 일이 없도록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- 종량제 봉투 및 음식물 통·칩 판매시 고객의 입장에서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전화고객 응대
- 전화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고 소속과 성명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.
- 항상 밝고 친절하게 고객의 문의사항에 응대하겠습니다.
- 종량제봉투 주문사항을 접수할 경우 주문내용을 재차 확인하여 착오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.
고객불편사항 처리
- 불량이나 파손에 대한 시정조치 및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분기 계산서 적기 발행 및 공급 내역 정보제공으로 공급내역 투명화 실현에 앞장서겠습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
- 시설에 관한 안내는 공사 홈페이지 guriuc.or.kr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.
-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031)550-376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
-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봉투적재창고에서는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.
-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적재창고의 안전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정보담당자 : 경영관리처
전화 : 031-550-3732
최종수정일 : 2024-06-04